텍스뷰에 문의를 할려고 하니 될지를 않네요. > 신규 가입 (등업 신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규 가입 (등업 신청)

텍스뷰에 문의를 할려고 하니 될지를 않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6-21 08:29 조회1,975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미르입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문의를 할려고 하니 되지를 않네요. 문의 답글에도 따로 찾는 내용이 없고 하여 등업신청요청합니다.

 

윈도우7에서 잘 사용이 되는데, 노트북및 컴퓨터의 윈10에서는 종료시 아래가 띄면서

"설정파일을 참조할 수 없습니다

DB파일(TexView.mdb)혹은 보조실행파일(TexViewSub.exe)이 손상되었거나, 존재하지 않습니다.

계속 같은 문제 발생시 프로그램을 재설치 하세요"

라는 텍스박스가 띄면서 초기화되어 버립니다. (글자크기 변경, 보든글 )

파일을 새로 복사해 넣어도 같은 일이 계속 반복됩니다. 해결방법이 따로 없나요

댓글목록

SDJ님의 댓글

SD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안녕하세요
실행파일과 mdb파일이 같은 폴더내에 있다면
권한이 없는 폴더이거나 읽기 전용 속성으로 바뀐것 같습니다

mdb파일을 우클릭후 속성을 선택후 하단에 읽기 전용이 체크되어있다면 해제하시고 확인을 누르세요

c나 d드라이브에 바로 아무 폴더나 만들고 그곳으로 옮긴후 실행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재문의나 메일로 다시 연락주세요 (메일이 더 빠릅니다)



Copyright © sdj.kr / jisiknote.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